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 라스베가스 공항에서 LV민박 대중교통(108번) 이용

3월 27일, 7일간의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LV민박 셋팅 여행을 출발한다.

슈퍼패밀리 민박 이라는 통합브랜드의 두번째 도시는 라스베가스, 바로 라스베가스 LV민박 이다. 많은 고민끝에 결정된 두번째 민박 라스베가스 민박, 그 준비여정의 시작은 바로 United 항공에 몸을 싣는 것이었다.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1 - 샌프란시스코 탑승

1시간 10분의 비행시간을 끝으로 라스베가스에 도착했다. 예정보다 10분 일찍 도착하였다는 안내 방송,, 보통 라스베가스에서 출발하는 항공기, 특히 United 는 결항 또는 연착이 자주 일어난다. 샌프란시스코 출발하여 라스베가스 도착은 10분 일찍 도착하는구나..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2 - 라스베가스 공항 도착

낯설지 않은 모습, 라스베가스의 명성답게 당연히 공항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슬롯머신들.. 비행기에서 나오자 마자 나를 반기는 것은 바로 이들이다.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3 - 터미널 이동

유나이티드 비행편을 이용하면 도착 플랫폼은 LAS(라스베가스 국제공항) 의 터미널 3 이다.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4 - 터미널 1 트레인 입구

터미널1과 터미널3로 이동하는 에어트레인 입구들.. 내가 이용해야하는 108번 버스의 승강장은 터미널 1 의 주차장 쪽에 있기 때문에 터미널 1로 이동한다.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5 - 수화물 찾는 곳

에어트레인에서 내려 에스컬러이터를 내려오면 수화물을 찾는 곳(baggage claim) 이 보인다. 직진으로 쭉 가다보면 오른편에 7번 창구가 있고 그 뒷편으로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3번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는 구나..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6 - 7번 수화물 찾는곳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7 - 제로레밸 가는길

건물을 나서면 주차장이 보이고, 아래 사진처럼 맵이 있다. 내가 가야할 곳은 108번 RTC 버스 승강장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8 - 108번 정류장 위치

나중에 RTC (라스베가스 교통회사) 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안내를 하겠지만, 우선 이곳에서 108번을 타고 숙소로 이동한다. RTC 티켓을 티켓머신에서 뽑을 수도 있고,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9 - RTC 티켓머신

스마트폰 이용이 가능한 경우 RTC 앱(안드로이드 앱, 아이폰 앱)을 설치하고 앱에서 티켓이나 패스를 구입할 수도 있다. 패스는 24시간짜리, 3일, 7일 등 다양하다. 본인에게 맞는 패스를 구입하면 라스베가스의 모든 곳을 구석구석 다닐 수 있다. 저렴하기까지~~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10 - 108번 RTC 버스안

108번 버스는 30분 간격으로 운행이 되는 듯 하다. RTC 108번으로  30분을 가면 우리의 라스베가스 민박, LV민박 숙소가 있다. 가는 도중에 라스베가스 컨벤션 역도 지나간다.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11 - 컨벤션 스테이션

버스 승강장, Paradise @ 2023 Paradise Rd (N) 에서 하차(108버스에서 정거장 알림은 ‘사하라 익스프레스, Sahara express’ 라고 하는 듯)하여 도보로 4분이면 바로 라스베가스 LV민박 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라스베가스 대부분의 숙소는 우버를 타거나 택시 또는 차량을 이용하여 이동을 하지만 우리의 LV민박은 대중교통으로 쉽게 갈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있다.

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12 - 108번 버스 라우팅

그것도 스트립(Strip) 에 가까워 걸어다닐 수 있다는.. 뭐니뭐니 해도 중요한 것은 로케이션!! 로케이션!! 이다.

2017-04-01T23:09:59+00:00 2017/04/01|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관광|라스베가스 민박 준비 – 1. 라스베가스 공항에서 LV민박 이동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