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민박에는 (뭐뭐) 가 있다

sf민박에는

년말, 년초 한참 움직임(체크인, 체크아웃)이 있을때가 지나고 어제, 오늘은 한가하다. 덕분에 어제, 그제는 몇몇 멤버들과 함께 나들이도 가고 밥도 챙겨주고 놀러다녔다. 실제 사진을 찍는 다는 명목이였지만.. 오늘은 sf민박 셋팅때문에 바빠서 그동안 미뤄둔 일을 처리해야 할 듯 하다.

엊그제 문뜩 이런 이벤트를 하면 어떨까 하면서 생각한 것이 [sf민박에는 X X X 가(이) 있다] 였다. sf민박을 다녀간 사람들이 갖는 sf민박의 이미지~ 무엇이 있을까.. 하면서 말이다. 매달 이벤트를 마련해볼까 했는데, 벌써 1월이 시작되어 버렸고 나름 정신이 없어서 준비를 못했는데..

엊그제 와인타임에 이벤트를 했다. 말이 이벤트지 상품도 없고 강제(?)성을 갖는 이벤트??? ㅋ 아래는 와인타임과 아침식사 시간에 나온 문구들이다. 비록 이벤트 상품은 없었지만, 이런 문구들이 우리 샌프란시스코 sf민박의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을 것 같아 소개해 본다.

샌프란시스코 sf민박에는 갓구운 빵이 있다.
샌프란시스코 sf민박에는 와인
이 있다.(절대 술이 아니다..)
샌프란시스코 sf민박에는 음악이 있다.
샌프란시스코 sf민박에는 편안함(따뜻함)이 있다.
샌프란시스코 sf민박에는 삼촌이 있다.(옆집 총각이 절대 아니란다.. -..-;)
샌프란시스코 sf민박에는 패밀리(가족이 된다)가 있다.

오늘은 스타벅스 가서 밀린 일도 하고, 정리도 좀 하고, 우리 sf민박의 룰, 규칙도 정리해 봐야겠다. 어제처럼 햇살이 따뜻했으면 좋겠다.

2017-04-14T02:35:16+00:00 2014/01/06|라스베가스, 이런저런 블로깅|SF민박에는 (뭐뭐) 가 있다에 댓글 닫힘